티스토리 뷰

“환상적인 위치와 멋진 분위기, 그리고 호텔 스텝이나 객실의 시설도 최고인 시애틀 럭셔리 호텔!” 

팬 퍼시픽 시애틀 (Pan Pacific Seattl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시애틀 호텔 추천, 럭셔리 호텔, 주차대행(43달러), 조식제공(6~16달러), 애완동물 동반 가능(유료), 와이파이 무료 제공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스페이스 니들 근처에 위치해 있는 시애틀 도심 관광하기 딱 좋은 추천 호텔~~~~ 파이크플레이스 마켓도 비슷하게 가깝고 익스피어리언스 뮤직 프로젝트 박물관도 역시 가까워 굿굿 입니다 ㅎㅎㅎ~ 4성급 호텔로 라운지바도 갖추고 있어요!

호텔 시설도 무척이나 좋고 지불한 가격 값을 한다는 후기도 종종 보이는 곳이에요~~~ 스텝들이 친절하고 비즈니스센터나 프론트데스크는 모두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ㅎㅎㅎ 무료 지역 셔틀과 유료 조식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주차 공간 등을 갖추고 있는 호텔이에요~~~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125 Terry Ave, Seattle, WA 98121 미국




| 호텔 후기

4,0 / 5.0 "위치와 주변 마트 이용이 장점"

외부가 공사중이라 호텔 찾기가 좀 어려웠습니다. 호텔 방 상태는 괜찮은데 4인가족 한테는 좀 작은 듯 하네요. 욕실 크기는 만족합니다. 호텔 앞에 whole food market이 있어 이용하기 편하고, 1층에 있는 스타벅스도 장점입니다. 다운타운 갈때 이용할 수 있는 호텔 차량이 있어서 요청하면 데려다 주고 전화하면 데리러 옵니다. 주차비와 택시비를 절약 할 수 있어요.

5.0 / 5.0 "Wonderful hotel!"
호텔 로비의 향기가 너무 좋음. 모든것이 1등급 같다. 스텝들은 친절하고 무척 큰 도움이 되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