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 좋고 스텝들의 서비스가 좋은 포틀랜드 추천 호텔!” 

더 파라마운트 호텔 (The Paramount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토론토 호텔 추천, 주차대행 서비스 제공(45달러), 엑스트라배드 이용 가능(30달러), 토론토 럭셔리 호텔, 조식 뷔페 제공(25달러~),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추가요금 있음),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킨포크의 고향! 힙한 도시 포틀랜드로 여행 가신다면 추천할만한 위치좋고 서비스 만족도 높은 3.5성급 포틀랜드 호텔입니다 ㅎㅎㅎ 포틀랜드 다운타운에 자리잡아 포틀랜디아에서 가깝고 파이어니어 코트하우스 고아장에서도 가까운 곳이에요~~~

총 154개의 금연 객실이 준비되어 있고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여 ㅎㅎㅎ 에어컨 객실로 매일 하우스키핑 서비스가 제공되며 세탁 서비스나 레스토랑 이용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 24시간 이용 가능한 비즈니스센터 등이 있는 포틀랜드 추천 호텔!!!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724 Pine St, Seattle, WA 98101 미국




| 호텔 후기

4.0 / 5.0 "Good for plying in downtown." 

포틀랜드 시내 중시에 위치해 있는 호텔이었다. 만약 쇼핑을 즐기는걸 좋아한다면 이 호텔은 최고!

5.0 / 5.0 "great stay with convinience location" 

전체적으로 호텔 투숙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고 매우 만족스러웠다. 위치도 정말 찾기 쉬웠고 포틀랜드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었을 뿐 아니라 열차 역에서도 가까워서 무척 좋았다.

5.0 / 5.0 “최고좋음”

포틀랜드 시내 중심에 위치한 엘레강스하고 친근한 매력이 있는 호텔! 최고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