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론토 럭셔리 호텔을 찾는다면 딱 좋을, 토론토 다운타운 추천 호텔!” 

더 옴니 킹 에드워드 호텔 (The Omni King Edward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토론토 호텔 추천, 주차대행 서비스 제공(45달러), 엑스트라배드 이용 가능(30달러), 토론토 럭셔리 호텔, 조식 뷔페 제공(25달러~),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추가요금 있음),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토론토 럭셔리 호텔 중 하나로 호텔 투숙객들이 남긴 후기에서 알 수 있듯 고급스럽고 럭셔리하며, 객실의 룸 컨디션도 참 좋다고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호텔 스텝들이 무척 친절하다고 하니 머물만 하겠죠? 가격은 조금 있지만 그래도 그 가격이 아깝지 않을 호텔인듯 합니다~~~

토론토 다운타운에 자리잡고 있고 하키 명예의 전당이나 에어 캐나다 센터 등 토론토 시내에서 둘러볼만한 곳이 무척 가깝고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요~~~ㅎㅎㅎ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풀서비스 스파,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이 준비되어 있는 호텔이네요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37 King St E, Toronto, ON M5C 1E9 캐나다




| 호텔 후기

5.0 / 5.0 “최고좋음” 

무척 만족스러운 투숙이었고 스텝들이 무척 친절함!

5.0 / 5.0 "Wonderful hotel" 

최고의 서비스였습니다. 그리고 객실은 크고 편안했습니다

5.0 / 5.0 "Elegant Setting" 

모던한 편의시설을 갖춘 엘레강스한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스텝은 무척이나 친절했고 다정했어요.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