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랭퍼드 호텔 (The Langford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




| 호텔 테마 :
마이애미 호텔 추천, 유아용침대 없음, 안내견 동반 가능, 와이파이 무료 제공, 주차대행 요금 (35달러~)

| 체크인 16: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마이애미에 위치한 괜찮은 호텔을 찾으신다면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이 호텔을 추천드립니다~~~ㅎㅎㅎ 실제 후기도 좋고 약간 부담스러운 주차비를 제외하면 참 좋은 평가를 받는 곳이라고 해요. 마이애미 컨벤션 센터에서 가깝고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어 여행하기에도 좋은 위치죠 ㅎㅎㅎ *^^*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고 옥상 테라스, 레스토랑, 라운지바, 주차대행 서비스, 컨퍼런스 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 냉장고, 전용욕실과 프리미엄 tv 채널 등을 제공한다고하네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21 SE 1st St,Miami, FL 33131,미국




| 호텔 후기

4.0 / 5.0 "아주좋음"

아주 편안한 곳이었다

4.0 / 5.0 "주차요금 조심"
호텔스닷컴을 통해 아주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했고 만족했으나 그 누구도 주차요금이 하루숙박 1/3 가격이라는 것을 알려주지 않았어요. 이것을 제외하면 만족.

4.0 / 5.0 "Nice hotel"
객실이 무척 편안했고 스텝들도 무척 친절했습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