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스턴 여행하기 훌륭한 위치와 좋은 서비스”
보스턴 호텔 벅민스터 (Boston Hotel Buckminster)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보스턴 호텔 추천, 위치좋은 보스턴 호텔, 보증금 있음, 셀프 주차 가능(35달러), 엑스트라 배드 이용 가능(20달러), 조식 제공(10~15달러), 와이파이 무료 이용 가능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보스턴의 중심부, 보스턴의 심장이라는 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인기좋고 예약도 자주 차는 곳 중 하나입니다~~~ 펜웨이 파크나 보스턴 대학교가 무척 가까이 위치해 있고 보스턴 미술관이나 코플리 플레이스로도 이동하기 쉬워 보스턴 여행을 하기에는 딱 좋은 곳이져~~~ㅎ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오래된 역사있는 호텔이지만 그래도 청소상태도 좋고 깔끔합니다~~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 그리고 프론트데스크 서비스 모두 24시간 이용 가능해 편리합니다 ㅎㅎㅎ 레스토랑, 스키보관 시설, 셀프 주차, 컴퓨터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645 Beacon St, Boston, MA 02215 미국




| 호텔 후기

4.0 / 5.0 "만족합니다!"

매우 오래된 호텔이어서 시설면에서 망설였지만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했다. 우선, 위치가 매우 좋아서 도심 및 하버드대를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지하철 이용이 쉬었다. 호텔내 빨래 세탁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4인가족을 위해 스위트 룸을 주어 매우 좋았다.

5.0 / 5.0 "위치는 정말 멋짐"
위치가 너무 좋았다

4.0 / 5.0 "펜웨이파크 바로 앞!"
펜웨이파크에서 야구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보스턴을 방문했고 이 호텔을 예약했는데 역사도 깊고 오래됐지만 아주 깔끔한 호텔이었다. 대신에 방은 좀 작았다. 캐리어 두개 열기에는 좀 벅찼다. 그러나 야구장과 너무 가까워서 만족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