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르 보테주르 남바 (Hotel Le Botejour Nanba)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오사카 위치좋은 호텔, 오사카 자유여행 호텔, 주차불가, 유아용침대 없음,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오사카 자유여행 적당한 숙소를 찾으신다면 이 호텔은 어떨까요~~~^^ 저렴하고 위치좋고 또 할인하면 특히 만족스러운 가격이 장점인 곳입니다~~~~ 경제적인 비즈니스호텔이라 할 수 있죠 ~~~ㅎㅎㅎ 남바에 자리잡고 있고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에서 쉽게 걸어갈 수 있는 곳임~~!!!

호텔 내에는 83개의 객실이 있고 트윈룸과 싱글룸 등이 있고 흡연룸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매일 객실 정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위치나 가격이 만족스럽다는 후기도 꽤 많은 호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 Chome-4-9 Sennichimae,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일본



| 호텔 후기

4.0 / 5.0 "아주좋음"

일단 일본의 숙소자체가 크지않으니 사이즈는 괜찮았고, 방 상태는 청결했습니다. 하지만 밤에 잘때 조금 추웠어요~ 에어컨이 있었는데 히터 기능이 되는지 모르겠더라구요. 방에서 와이파이가 잘 안되서 불편했어요. 가격대비 위치와 시설은 괜찮았어요~ 바로 근처에 편의점있는 것도 편했고 도보이동이 수월했어요

3.0 / 5.0 "괜찮은 비지니스호텔"
정수기가 없어 불편했지만 자판기가 있습니다. 대신 다른곳보다 다소 비쌉니다. 욕실이 작아 불편하지만 쓸만했습니다. 위치는 아주 좋습니다. 난카이 난바역과 가깝습니다.

4.0 / 5.0 "난바역에서 가까운 꿀 호텔"
역에서 가까운것이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지쳤을때 역에서 가까워서 빨리 들어가서 쉬기 좋았어요 또 시장과 연결되어있고 편의점도 두군데 거기다 파출소도 가까워서 안전하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시장쪽이지만 시끄럽지 않고 조용했습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