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썬루트 호텔 교토 (Sunroute Hotel Kyot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교토 자유여행 호텔 추천, 교토 후기좋은 호텔, 주차 불가, 무료 와이파이제공, 레이트 체크아웃가능(유료), 뷔페 조식 제공(1512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교토 호텔 중 하나로, 호텔 주변이 조용하고 산책하기 좋아서 특히 이 장점을 마음에 들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 교토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기온코너나 기요미즈데라처럼 교토여행 중 꼭 가게되는 관광지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3성급 호텔로 호텔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요~~~ㅎㅎㅎ 무료 와이파이 제공하니 편리하게 인터넷 이용할 수 있고, 에어컨 객실은 매일 정돈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론트데스크에서는 귀중품 보관 및 수하물도 보관해줍니다~~ 회의실도 있으니 출장이나 워크샵으로 와도 좋겠네요~~~^^ㅎ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일본,〒600-8029 Kyoto Prefecture, Kyoto,下京区難波町406




| 호텔 후기

5.0 / 5.0 "추천!!!"

가격대비 최고에요!!! 객실크기도 크고 모두들 친절했어요. 객실크기에 비해 화장실크기가 실짝 작은편인게 유일한 단점이랄까? 번화가도 가까워요.

4.0 / 5.0 "썬루트호텔 이용후기"
호텔주변 10분 거리에 기온시조역, 가와라마치역이 있으며 기온거리와 쇼핑거리도 가까이 있고 호텔주변에 편의점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룸은 사진과는 다르게 무척 작아서 좀..당황스러웠지만 잠만 자고 나가기에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5.0 / 5.0 "편안한 호텔"
객실도 깔끔하고 무엇보다도 매트리스가 너무 편해서 힘들었던 하루를 푹쉴수가 있어서 좋아으며 주변환경이 조용하며 내천이 있어서 산책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