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라 아로마 도톤보리 - 어른 전용 (Hotel La Aroma Dotonbori - Adults Only)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오사카 위치좋은 호텔, 오사카 호텔 추천, 성인 대상 호텔, 24시간 룸서비스, 무료와이파이 제공, 유아용침대 없음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친구, 혹은 연인과의 오사카 여행을 준비한다면 가볼만한 호텔~~~ 위치좋고 후기도좋고 도톤보리 근처라서 강도보이고 돈키호테 등에서 쇼핑 즐기기에도 좋은곳~~~~~^^ㅎㅎㅎ 하지만 성인 대상 숙박시설이므로 가족여행이나 아이동반 여행보다는 친구, 연인끼리의 짧은 오사카 여행에 딱 좋은곳입니다~~~

호텔 후기도 괜찮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신사이바시 쇼핑 아케이드에서 이동하기도 좋아요~~~~ㅎㅎ 객실은 총 25개, 그리고 24시간 룸서비스와 프론트데스크 오픈되어 있으니 도움이 필요하면 요청하면 될 것 같네요~~~! 가격도 괜찮음 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 Chome-17-5 Shimanouchi,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82,일본




| 호텔 후기

4.0 / 5.0 "좋아요"

도톤보리와 가까웠고 난바와 신사이바시까지 걸어가기에도 괜찮았어요. 다만 화장실에서 담배냄새가 나서 별로였고 세탁기 소리가 객실까지 들리더군요 위치, 서비스, 객실상태 모두 좋았어요

4.0 / 5.0 "번화가 바로 옆이라 좋아요"
도톤보리 바로 옆이라 좋습니다 교통편도 편하고 찾기도 쉽고 한국에있는 깔끔한 모텔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도톤보리 바로 옆이라 좋습니다 교통편도 편하고 찾기도 쉽고 한국에있는 깔끔한 모텔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도톤보리 바로 옆이라 좋습니다 교통편도 편하고 찾기도 쉽고 한국에있는 깔끔한 모텔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도톤보리 바로 옆이라 좋습니다 교통편도 편하고 찾기도 쉽고 한국에있는 깔끔한 모텔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도톤보리 바로 옆이라 좋습니다 교통편도 편하고 찾기도 쉽고 한국에있는 깔끔한 모텔정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5.0 / 5.0 "사진보다 나아요."
보는것보다 객실 상태가 더 좋았어요. 흡연실인데도 불구하고 담배냄새도 나지 않았으며, 옆에 강이 보입니다. 또한 오전에 계시는 분은 영어도 하시더라구요. 입실 시간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짐도 맡아주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객실 상태나 위치적으로 상당히 만족하였습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