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훌륭한 편의시설, 안락한 객실, 환상적인 서비스의 제주호텔”
빌라 드 애월 (Villa De Aewo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제주 호텔 추천, 제주 가족여행 호텔, 무료 와이파이, 무료 주차, 수영장 호텔, 스파서비스, 무료 주차가능, 제주부티크호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부모님과 함께하는 제주여행이나 어린 아이를 데리고 떠나는 제주 여행이라면 더더욱 좋은 호텔~~~ 후기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주 가족여행에서도 특히 큰 만족도를 보였던 곳입니다 ㅎㅎㅎ 애월에 위치해 있고 호텔 주변에는 금산공원, 월대, 항파두리 항몽 유적지 등이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호텔 객실이 무척이나 깔끔하고 쾌적해서 인기가 좋습니다.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물론 가능하고 해변에 있어 경치도 좋은 곳이죠 ㅎㅎㅎ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스파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이 무척 편리한곳 ~~~~~!! 추천!!!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 호텔 후기

4.0 / 5.0 “"100가지 좋은점중 한가지 단점의 너무 큰 아쉬움."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여행이여서 신경이 쓰였는데 생각보다 좋고 친절했습니다^^ 그런데.. 호텔바닥에 박스테이프 색상있는걸 붙여 놓으셨더라고요..100가지 다 좋았다면 그건정말 최악이였습니다.. 어떻게 바닥이 깨진걸... 그걸 붙이다니 호텔에서는 있을수 없는 일이라는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거 외에는 다좋았는데 아무래도 그 테잎이 매일 보이니.. 신경이 거슬리더라구요~ 품격있는 호텔이 되기위해.. 그점을 고쳐주셨음 합니다 그외 다른모든것에 만족하고 특별히 가장 좋았던건 침대가 편했고 직원들의 친절도가 정말 높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려요~

5.0 / 5.0 "빌라드애월 추천"
깨끗하고 직원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은 여행이 될 수 있었습니다. 시설이나 서비스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한 여행이었는데 부모님도 매우 만족하셨습니다.

5.0 / 5.0 "즐거웠던 가족여행"
아이들과 함께하기에 룸크기도 넓고 수영장도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