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깔끔하고 쾌적하며 수영장 좋은 제주 호텔”
호텔 리젠트마린 더 블루 (hotel RegentMarine The Blu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제주 호텔 추천, 제주 가족여행 호텔, 제주 수영장 호텔, 무료 주차, 무료 와이파이, 조식 뷔페 이용 가능(유료)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제주 수영장 있는 호텔 중에서도 후기 좋고 위치 괜찮은 곳입니다~~~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를 제공하는 호텔로 제주시에 있어요 ㅎㅎㅎ 바로 호텔 주변에 탑동 시네마 극장, 워터월드, 동문시장, 목관아 등이 있으니 위치는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ㅎ!

호텔 내에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편의점, 귀중품 보관 서비스와 세탁서비스 등을 지원하니 제주 호텔 예약에 참고해주시길~~~~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입동 서부두2길 20




| 호텔 후기

5.0 / 5.0 “깨끗하고 좋았어요^^”
깨끗하고 샴푸랑 컨디셔너가 좋았는지 머릿결에 윤기가 흐르던게 기억에 남네요 ㅎ 수영장도 좋았어요 ㅎ

5.0 / 5.0 “바다전망과 쾌적한 숙박”
휴가 마지막날 숙박을 하였는데, 동문시장과 가까워서 걸어서 구경을 다녀왔고, 놀이공원에서 타카다를 타는 사람들의 즐거운 모습을 구경 하였습니다. 바다광장을 거니는 것도 괜찮았으며, 무엇보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창으로 들어오는 햇빛과 바다전망이 잘 어울렸습니다. 객실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잘 정돈되어 있었고, 욕실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5.0 / 5.0 “모든게 다 맘에들었습니다”
식사및객셀 서비스 프론트및직원들 다들친절하고 조식도 너무좋아요~수영장도 굿~!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