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위치, 가격, 서비스, 분위기, 객실 청결도 등에서 여러모로 여수에서 제일 가는 여수추천호텔!”
엠블 호텔 여수 (The MVL Hotel Yeosu)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여수호텔 추천, 레스토랑, 카페, 룸서비스, 피트니스시설, 사우나 있음,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여수여행 계획중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호텔 중 하나~~~ 위치도 좋고 호텔 내 스텝들의 친절도나 객실의 청결도 등에서 여러모로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ㅎㅎㅎ 자산공원, 여수 아쿠아플라넷, 오동도 분수, 이순신 장군 기념비 등에서 가까운 호텔 위치도 굿굿~~~^^!!!

여수 4성급 호텔 중에서도 특히 호텔 후기가 좋은 곳으로 객실은 총 324개라고 하네요 ㅎㅎㅎ 피트니스, 레스토랑, 비즈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 24시간 운영되고 편의점도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되겠네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111




| 호텔 후기

5.0 / 5.0 "강추 호텔"

편안한 침대와 부페식당의 청결하고 깔끔한 식단으로 얌불호탤 선정에 대하여 매우 만족함

5.0 / 5.0 "모든게 완벽했던 엠블호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바다와 엑스포 전망의 방으로 주셔서 경치도 즐길 수 있었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주변이 케이블카 오동도 엑스포 등 걸어가서 즐길거리가 많아 위치면으로도 좋았습니다.

5.0 / 5.0 "엠블호텔 전망이 좋네요ㅋㅋ"
특급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좋습니다ㅎㅎ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전망이었어요. 낮밤 바다가 보이는데 정말 멋있었습니다. 호텔 내에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어서 불편한 건 없었고, 객실도 깨끗하고 좋네요. 맨 위층에 있는 바 분위기 좋더라고요. 추천합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