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역과 가까워 비즈니스 출장 호텔이나 친구들끼리 투숙하기 좋은 깔끔한 호텔!”
아르반호텔 (Arban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부산 호텔 추천, 부산 비즈니스 호텔, 부산역 가까운 호텔, 유아용 침대 없음, 와이파이 무료 제공, 무료 주차 대행,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부산 서면에 자리잡고 있어 부산에서 놀기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 위치상 가족끼리 함께하는 부산 여행보다는 비즈니스 출장 고객이나 아니면 부산 여행와서 친구들, 커플이서 함께 머물기 좋은 호텔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위치는 여러모로 부산 여행하고 놀기 좋은 3.5성급 호텔이고 비즈니스센터는 24시간 이용하니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 프론트데스크도 24시간 운영되니 참고해주시구요~~~ 와이파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주차도 물론 무료!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691번길 32




| 호텔 후기

5.0 / 5.0 "가격 위치 청결 다 맘에드는 호텔"

부산에서 호텔은 처음이었는데 엄마랑 같이 트윈룸에 묵었습니다 서면역에서 그리 멀지 않고 주변에 밥이나 술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아 밤늦게까지도 놀다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호텔은 고층에 위치해서 창을 열어도 조용했고 방은 정말 깔끔했습니다 무엇보다 저는 욕실디자인이 맘에 들었고 아로마입욕제가 있어서 하루 피로를 날리는데 좋았습니다 스탭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다시 부산에 여행가면 묵고싶은 곳입니다

3.0 / 5.0 “급하게 결정된 부산가족여행”
부산여행 중 갑자기 1박이 추가되어 검색 후 결정하게 된 아르반호텔 호텔 조식과 시설은 괜찮았지만 위치가 서면 바로 시내라서 가족여행으로는 좀 위치가 안 좋았습니다. 부산역과 가까워서 비지니스 방문 차 부산 오시는 분들은 괜찮을듯 합니다.

4.0 / 5.0 “아쉬움 조금”
숙박하기에는 굉장히 좋았어요. 위치도 일부러 서면에서 찾았고. 밤에 잠시 옥상에도 가보구. 근데 방에 창쪽뷰가... 너무 옆건물로 꽉막혀있어서 너무 답답했어요.. 그것만 아니면 서비스. 청결 모두 좋았는데 아쉬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