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빌라 칼튼 (Villa Carlton)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잘츠부르크 호텔 추천, 시에서 부과하는 세금 있음, 셀프주차 가능(12유로), 뷔페 조식 제공(16유로), 유아용 침대 있음(유료), 와이파이 무료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잘츠부르크 도심에 자리잡고 있는 이 호텔은 전체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호텔 중하나~ㅎㅎㅎ 호텔 위치는 딱 좋지만 주요 관광지에서는 10~20분 정도 떨어져 있으니 참고할것~~~ 미라벨 궁전에서 가깝고 잘즈부르크 박물관, 모차르트 생가와도 가깝습니다 ㅎㅎ^^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라운지바, 무료 자전거 대여, 셀프 주차 가능, 하우스키핑, 수하물 보관 서비스 이용 가능하니 참고~~~!!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Markus-Sittikus-Strasse 3, Salzburg, Salzburg, 5020, 오스트리아




| 호텔 후기

4.0 / 5.0 "아주좋음"


같은 가격대 호텔에 비해 방이 넓은 편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위치는 미라벨정원에서 가깝고 구시가지까지도 강을 따라 산책하며 가기 적당한 거리라서 좋았어요

5.0 / 5.0 "다시 방문하더라도 빌라칼튼으로"

위치자체는 너무 좋았구요. 관광지와 도보로 10-20분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켓,정원,성 모두 도보로 가능합니다. 필요한 부분을 말하면 다 도와주셨구요. 방은넓고 전방은 시티뷰였는데 코너쪽이라 성도 보이고 좋았어요.

5.0 / 5.0 "좋아요"

시설이 깨끗하고 방이 넓고 좋았습니다. 시내에서 멀지는 않지만 바로 주변에 이용할만한 시설이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