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스 오펀링 호텔 (Das Opernring Hotel)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비엔나 호텔 추천, 빈 호텔 추천, 위치좋은 호텔, 셀프주차 가능(24유로), 엑스트라배드 이용가능(36유로), 애완동물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무료 조식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비엔나 여행 중 많은 분들이 만족한 호텔로 비엔나 오페라극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최고의 자리 중 하나라 하네요~~~~~ㅎㅎㅎ 빈 시티 중심에 위치한건 당연하죠~~~~~^^ㅎㅎ

호텔 내에서 와이파이 무료 이용 가능하며 무료 뷔페 제공되어 좋아요. 레스토랑, 클럽, 주차서비스, 프론트데스크 24시간 운영, 세탁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하니 비엔나 여행 호텔 선택에 참고하시길~~~~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Opernring 11,1010 Wien,오스트리아




| 호텔 후기

5.0 / 5.0 "만족합니다"


빈 오페라 하우스 바로 길건너 편에 있어서 위치가 좋았습니다. 서비스도 전반적으로 훌륭했고 객실 및 객실 청소도 늘 청결하였습니다. 아침 식사도 만족스러웠으며 리셉션 직원도 친절하였으며 다시 이용할 용의가 있습니다. 단 묵었던 객실이 리셉션 바로 위층이었는데 다른 날은 항상 조용했으나 마지막날이었던 화요일 밤에 새벽 2시가 넘도록 지하 클럽의 소음으로 잠을 설쳤습니다. 그 점 외에는 모두 만족합니다.

3.0 / 5.0 "좋음"

시설은 오래되었지만 관광하기에 위치가 매우 좋음

5.0 / 5.0 "오페라 뷰 및 좋은 위치에 친절한 서비스"

신혼부부 자유여행으로 1박 하였다. 리셉션 친잘하고 조식은 무난. 위치가 오페라 바로앞으로 테라스잇는방을 배정해주었는데 밖에 경치가 너무 좋았다. 지하철 이용시 조금 걸어가야되는게 단점이나 구왕궁 및 여러 볼거리와 가까워서 만족. 앨리베이터가 좀 작은건 단점이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