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Qingdao Farglory Residenc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칭다오 시내호텔, 칭다오자유여행 호텔, 공항셔틀 제공(350위안.편도), 엑스트라배드 가능(200위안), 뷔페제공(88위안)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칭다오 호텔 중에서도 자유여행객에게 인기좋은 호텔이네요~~~ 오피스텔? 레지던스? 같은 느낌으로 그런 부분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만족하실 것 같아요~~~ 칭다오 시내에 위치해 있으며 5월4일 광장에서 무척 가까우니 위치좋은 호텔 찾으시면 딱 좋아요.

무료와이파이 제공하며 레스토랑, 라운지바,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공항셔틀 서비스, 세탁서비스와 회의실 등의 시설 있다고 하네요~~~~~~~~^^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No.26 HK Middle Road, Shinan Distrist,??市山?省,중국,266071




| 호텔 후기

5.0 / 5.0 "만족합니다"

좋았습니다~넓고 편안했고 신시가지 중심이라 다니기도 편하고 까르푸가 있어 좋았구요 음식을 해먹기고 할수있어 편안히 사용했습니다 다만 응대가 좀더 친절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4.0 / 5.0 "칭다오 최적의 위치 가격대비 훌륭한 객실상태"
워낙 후기가 좋아서 기대하고 간만큼 대체적으로 맘에 들었어요 리모컨 버튼이 불통이라 3박4일간 tv시청이 불가능했던거 말고는 좋았습니다

5.0 / 5.0 "좋아요"
이 가격에 이 정도 시설이라니 칭다오에서만 가능하지 않을까싶어요ㅎ 패밀리룸 여자 넷이 사용했는데 방도 크고 시설도 짱! 30층 높이라 전망도 좋았어요 굿굿^^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