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크 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Park Plaza Beijing Wangfujing)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베이징 호텔 추천, 북경 호텔 추천, 왕푸징 거리 호텔, 애완동물 동반 불가, 와이파이 무료제공, 공항셔틀 제공(500위안), 엑스트라배드 이용가능 (유료), 뷔페제공(159위안)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베이징 호텔 추천 리스트 중에서도 특히 위치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이에여~~~^^ 왕푸징 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으니 쇼핑을 즐기거나 야식을 먹기에도 좋고 자금성, 천안문 광장 등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습니다 ㅎㅎㅎ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객실도 큼직하니 좋다고 하네요~~~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와 컨퍼런스 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제공하고 프론트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 및 귀중품 보관 해준다고 하니 베이징 숙소 예약시 참고하세요~~~~~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중국,Beijing, Dongcheng,金?街97?,?政??: 100005





| 호텔 후기

4.0 / 5.0 "가깝고 좋았어요"

추천으로 갔던 호텔 지하철이나 이동거리상 중간쯤이고 번화가 주변. 건물도 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추천합니다

5.0 / 5.0 "문명의 도시 베이징을 즐기시려면 이 호텔을 추천합니다."
환상적이었습니다. 직원 모두가 친절했고, 위치 및 교통 또한 매우 편리했습니다. 이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좋은 서비스를 받아 묵는 내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객실이 조금 건조하고 추웠던 것을 제외하면 완벽했습니다. 참고로 덩시커우 역 C번 출구로 나오셔서 왼쪽으로 50m가량 가면 Recent 호텔이 나옵니다. 그 호텔을 끼고 왼쪽으로 돌면 에스컬레이터가 나오고 그 옆으로 큰 통로가 있습니다. 스타벅스가 보이실 것이고 그 통로 안으로 들어가면 파크 플라자 왕푸징 호텔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테이블에 구비되어 있는 에비앙 생수는 유료 서비스이니 무심코 드시지 마세요.

4.0 / 5.0 "좋은 호텔입니다. 강추!~"
전반적으로 호텔은 좋았습니다. 가격대비로 따지면 고급 호텔못지 않게 많이 좋고요.위치도 왕푸징에 가깝고 제일 좋았던 것은 스타벅스가 바로 앞에 있다는것--정말 좋더군요. 게다가 1층에는 가벼운 일식 우동/라면 식당이 있었는데, 이게 생각보다 굉장히 편하더라구요. 중국이지만 항상 중국음식을 먹기는 부담스러운데 꽤 괜찮은 일식집이라 좋았어요. 오히려 중국음식보다 여기를 더 많이 간것 같네요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