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위소텔 암스테르담 (Swissotel Amsterdam)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암스테르담 호텔 추천, 공항셔틀 서비스(50유료), 셀프주차 가능(10유로), 엑스트라배드 이용가능(90유로), 조식제공(14.50유로), 무료와이파이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암스테르담 여행하기 좋은 구시가지에 위치한 호텔이에여~~~ 4성급 이구요^^ 담광장, 신교회 박물관과 구교회 그리고 비긴호프 등에서도 가까우니 지도에서 확인하시면 위치 딱 좋다고 느끼실듯~~~~!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 라운지바, 조식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피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 프론트데스크 모두 24시간 운영되어 편리합니다~~ 스파 서비스 이용 가능해요 ㅎㅎ 필요시에는 공항 셔틀 이용 가능~~~~^^!!!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Damrak 96,1012 LP Amsterdam,네덜란드




| 호텔 후기

4.0 / 5.0 "꽤 괜찮은.."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아주 가깝구요 주변에 편의시설도 아주 많습니다. 호텔조식은 별로였지만, 위치나 청결은 아주 좋았습니다.

5.0 / 5.0 "잘 관리되는 글로벌 호텔"
깨끗하고 역에서 가까워좋았습니다 헬스클럽이나 조식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도 꼭 머물고 싶은 인상적인 호텔입니다

5.0 / 5.0 "최고의 위치와 쾌적함"
무엇보다 위치가 담락광장에 위치하고 있어서 모든 곳을 가기에 다 편리햇고 깔끔한 객실과 친절한 리셉션 직원들 웰컴 핫타올과 시원한 물 너무 좋었어요. 그리고 방안에 있는 네스프레소로 늘 맛잇는 커피를 먹을수 있어서도 좋았어요. 간식이 마련되어 있는 비지니스 센터에선 컴퓨터를 이용하고 필요한 것을 출력할수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꼭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