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H 암스테르담 뮤지엄 쿼터 (NH Amsterdam Museum Quarter)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암스테르담 호텔 추천, 안내견 동반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셀프주차 가능(50유로), 엑스트라배드 유료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암스테르담 여행 가신다면 묵어볼만한 호텔이에요~~~ 박물관 지역에 위치해 있고 국립박물관, 반고흐 박물관, 하이네켄 뮤지엄, 스테델릭 미술관 등도 당연히 무척 가깝습니다 ㅎㅎㅎ 천천히 둘러보며 여행하시기에 좋아요~~~~^^

호텔 내에는 무료 와이파이 제공되니 스마트폰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겠죠 ? ㅎㅎㅎ 셀프주차 가능하고 피트니스센터, 테라스,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하는 프론트데스크, 회의실 등이 있으니 암스테르담 숙소 예약하실때 참고하시길~~~~~~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Hobbemakade 50,1071 XL Amsterdam,네덜란드




| 호텔 후기

5.0 / 5.0 "very good location."

공항에서 197번 버스타면 호텔 근처까지 올 수 있어요. 트램으로 중앙역, 담광장 다 한번에 갈 수 있구요. 뮤지엄, 마트, 쇼핑거리는 모두 도보로 가능합니다. 위치는 정말 최고에요. 다만 객실 슬리퍼가 제공 안됐고, 침구가 편안하진 않았어요. 하지만 객실 분위기는 괜찮았구요 호텔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NH호텔은 첫 이용이었는데 만족스러웠습니다.

4.0 / 5.0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뮤지엄플레인에서 가까운 곳이에요. 공항가는 express 버스. 중앙역 가는 트램 모두 있어서 편리했구요. 근처에 쇼핑거리,대형마트,음식점 모두 있어서 좋았어요. 중앙역 근처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깨끗한 동네였어요. 호텔은 운하 앞에 있어서 전망도 나쁘지 않았구요.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4.0 / 5.0 "깨끗하고 조용한 호텔입니다."
저녁에 도착했는데 예약한 방이 없어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깨끗하고 조용한 방이었구요, 전망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호텔 프론트 직원도 친절했습니다만 다음날 조식 예약이 잘못되어 살짝 기분이 상했습니다. 중심가에서 30분가량 걸어야 합니다. 2분 거리에 트램역이 있어 이동시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