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 릴랙스 II (Hotel Relax II)


■ 호텔 릴랙스 II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타이페이 호텔 추천, 대만 자유여행 호텔 추천, 무료 조식 제공, 무료 와이파이 제공, 애완동물 동반 불가, 보증금 있음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타이페이 여행 중 호텔 추천 원하신다면 소개해드릴만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국립대만박물관 근처에 위치한 3성급 호텔이고 중정에 자리잡고 있어요~~^^~~

호텔에서 무료 조식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서 여행자들에게 인기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 내에는 식사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객실 내 평면 TV, 미니바, 고급스럽고 깔끔한 침구 세트가 제공되니 참고하시길~~~ㅎ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No. 8, Guanqian Rd, Zhongzheng District,Taipei City, 대만 10047





| 호텔 후기

5.0 / 5.0 “"릴랙스에서 제대로 릴랙스 했네요" ”

냉난방이 되어서 온도조절이 좋았습니다.

5.0 / 5.0 "만족후기"
2명에서 사용하기에 크기 적당했어요 무엇보다도 접근성이 굉장히 뛰어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체크아웃 하고 짐을 맡겨주셔서 마지막날 짐걱정을 안해도되고, 주말저녁에는 한국어능통한 호텔리어도 있어서 편했어요

5.0 / 5.0 "위치가 정말 좋았어요."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가까워서 좋았어요.. 밤 12시 넘어서 역에 도착했는데도 크게 해매지 않고, 바로 호텔을 찿았어요.. 조식도 먹을만 했습니다.







■ 호텔 릴랙스 II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