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르 스위트 그랜디 (les suites grandee)



■ 르 스위트 그랜디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타이페이 호텔 추천,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조식 제공, 무료 와이파이 제공, 엑스트라 배드 제공(1500타이완달러), 공항셔틀 서비스제공(1200타이완달러)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타이페이 여행을 하며 꼭 한번 가봐야한다는 스린야시장 바로 근처에 위치해 인기좋은 타이페이 호텔이에요~~^^~~ 국립고궁박물원과 공자묘도 멀지않은 곳에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과 비즈니스센터, 객실정돈서비스와 프론트데스크 귀중품보관서비스, 수하물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뷔페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해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No. 102, Wenlin Rd, Shili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1





| 호텔 후기

5.0 / 5.0 "만족스럽습니다."

야시장이 정말 코앞이에요. 조식/룸상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간다해도 이용할꺼같아요. 


4.0 / 5.0 "스린야시장이 최고의 메리트인 곳" 

바로 앞에 스린 야시장이 있어서 정말 편리했어요. 야시장 뿐만 아니라 다른 상가건물, 쇼핑몰, 음식점들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더럽거나 시끄럽거나 하지 않았어요. 아침에는 새벽시장이 열리는듯. 과일 싸게 살수있겠다 라는 생각만... 조식이 조금 늦게 시작되어서 이용을 못했네요. 아마 7시부터였던듯. 아쉬움..... 직원들의 친절도는 조금 떨어졌어요.

5.0 / 5.0 "매우 만족"

깨끗한 인테리어, 객실정리도 굿 특히 조식 부페의 퀄리티가 아주 높았어요.









■ 르 스위트 그랜디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