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치좋고 가격대비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삿포로 호텔로 추천! 조식맛도 나쁘지 않고 무엇보다도 위치가 굿!”
미쓰이 가든 호텔 삿포로 (Mitsui Garden Hotel Sappor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삿포로 호텔 추천, 위치좋은 삿포로 호텔, 셀프 주차 가능(1200엔), 유아용 침대 없음, 애완동물 동반 불가, 무료 와이파이 제공, 뷔페 조식 제공(1400엔)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일본 호텔 대부분이 그렇지만 이 삿포로 호텔도 객실이 넓직한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그런 점을 커버해주는 위치좋고 깔끔하고 푹신한 객실 및 호텔은 강점이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삿포로 jr근처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임 ^^~~~~

삿포로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삿포로 여행 하기 좋고 가족끼리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머물기에도 좋은 곳! 총 247개의 객실이 있고 레스토랑, 조식당, 스파욕조와 주차시설 등이 있고 세탁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ㅎㅎㅎ 체크인 체크아웃 전에 수하물 보관 가능하니 편리하게 요청해보세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일본 〒060-0005 Hokkaido Prefecture, 札幌市中央区 北5条西6丁目18−3




| 호텔 후기

5.0 / 5.0 "좋았어요" 

토요일이라 요금이 너무 비쌌지만 서비스 및 위치 좋았어요. 룸이 좀 작긴했지만 일본시내는 워낙 작으니까 지낼만했네요. 조식은 그냥 그렇고 ㅜ 라운지에 커피서비스가 좋으네요. 기곈데 맛있었어요^^

4,0 / 5.0 "적절한 정도" 

객실이 조금 좁습니다만, 갖출 건 다 갖추었습니다. 근처에 놀 만한 장소가 없고, 전망이 훌륭하지 않습니다. 조식은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4.0 / 5.0 "삿포로역과가까우며 가격대비 매우 만족!" 

방이 넓진 않았지만 잘 갖추어져있었고 침구도 푹신해서 편히 쉴 수 있었어요. 삿포로역에서 매우 가까우며 홋카이도청과도 가까워서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가격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