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타딘 아파트호텔 레 알 파리 (Citadines Apart'hotel Les Halles Paris)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파리 호텔 추천, 파리 아파트형 호텔 추천, 뷔페 제공(16유로), 청소 서비스 (유료),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파리 호텔 중에서 추천할만한 곳 중 하나로 한국인 관광객에게도 후기 괜찮은 곳이라고하네요 ㅎㅎㅎ~~~ 포럼 데 잘에 위치해 있고 퐁피두 미술관이나 퐁네프 다리에서도 가까운 고급형 호텔이네여 ㅎㅎ^^

호텔 내에는 189개의 객실이 있고 조식 먹을 수 있으며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피트니스센터와 공항셔틀 서비스, 귀중품 보관 서비스, 수하물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방 이용 가능한게 굿굿 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4 Rue des Innocents,75001 Paris,프랑스




| 호텔 후기

4.0 / 5.0 "만족스런 파리가족여행이었어요^^"

3박4일 숙박이었는데~ 전체적으로 기대했던것보단 훨씬좋았다 가족여행으로 성인3명이서 숙박했었는데 28인치대형 캐리어 2개에 기내용 18인치 캐리어를 다펴놓고 다녀도 공간이 남았다 그리고 싱글침대2개에 쇼파식더블침대도 무척 편안했으며 주변 루브루박물관도 도보로10분이면도착할뿐만 아니라 바로앞에 메트로선 샤르렛1,7호선이랑 공항으로 바로한번에가는 RER이 다녀서 그게젤~편했다 다만 아쉬운건 조식이 불포함이었고, 조식포함가격이 인당16유로여서 가격이 쎈편이었다 밤에 펍이 많고 공사중인곳이 있어서 시끄러웠다 그래도 주변에 가까운마트및 맛집이 많았고 쇼핑할곳도 완전 많아서 최고의조건인듯 싶다 다만, 여자혼자 숙소를잡는다면 한밤에 다니는건 조심해야할것같다 역주변이라서 노숙자들이 많고 10시이후에는 특히 흑인들이 대거 모여있으니 주의해야할것같다

5.0 / 5.0 "위치,청결도, 특히 직원 친절도 완전 최고인 호텔입니다!!"

아파트호텔이어서 일반 호텔보단 못하겠지란 생각을 했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가장 칭찬하고 싶은건 직원서비스였는데요 체크인시에 주변 교통은 물론 주요관광지 호텔주변에 필요한 상점들, 가고싶은 곳이 있다고 하면 가는방법까지 출력해서 알려주셨어요 그리고 수건등 물품들을 언제든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어서 아파트호텔이라 매일 청소하지 않아도 청결하게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허니문이라고 했더니 객실에 축하메세지와 샴페인도 주셔서 너무 좋았고 객실상태나 조리도구도 모두 다있고 깨끗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파리를 온대도 이곳에 묵고싶고요 여러 지하철이 오가는 환승역이라 교통도 좋고 루브르도 걸어서 갈 거리여서 좋았습니다!!

5.0 / 5.0 "가격대비 굿, 또 묵고싶은 호텔"

최고의 위치, 합리적인 가격에 깨끗하고 넓은 룸. 주방이 있어 식비 아끼기에도 좋고 주변에 까르푸도 있어서 더욱 편리했다. 나같은 단기투숙은 괜찮겠지만 장기투숙으로 간다면 청소 서비스가 유료인게 조금 불편하겠다는 생각이 든다. 직원들도 친절! 주변에 쇼핑할 곳도 많고 여러 노선이 지나는 지하철도 있어 위치상으로는 최상. 버스는 잘 다니지 않음!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