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얏트 리젠시 칭다오 (Hyatt Regency Qingdao)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칭다오 호텔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탁아서비스 제공, 엑스트라배드 이용 가능,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칭다오 해변에 위치한 호텔로 칭다오 시내 호텔 중 하나이며 청도 박물관과 청도대 등에서 멀지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ㅎ 호텔이 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기보다는 호텔 시설과 스텝들의 친절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듯 !!~

호텔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해변에 자리잡은 큰 규모의 호텔로 풀서비스 스파, 실내수영장,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어요~~~ 테라스, 탁아서비스,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 회의실 공간 등도 있다니 굿~~(^^)~~~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88 Dong Hai East Road,Qingdao, SD,중국




| 호텔 후기

5.0 / 5.0"가족여행 및 자유여행객들이 참고하실 만한 솔직 및 상세 후기!"

부모님과 함께 연말에 휴식겸 가족 자유여행으로 3박 4일 일정으로 묵었는데요, 위치가 청도 류팅공항 및 중심지와 꽤 멀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바닷가에 위치한 점과 호텔의 서비스 및 침실 규모에 집중하려고 예약했어요. 아시다싶이 중국은 워낙 택시비가 저렴해서 중심지 및 명소까지 모두 택시를 타고 이동해도 50원이 넘지 않았구요, 기본료가 일반택시9원, 모범12원이고 공항까지는 톨비 포함해서 130원나왔어요~ 바닷가가 보이는 방으로 예약했는데 뷰가 정말 좋았구요 2싱글 bed에 침대를 추가가능하다고 적혀있어서, 큰 방 하나로 3인으로 예약했는데, 저는 비용 추가 되는 줄 모르고 예약했는데 하루 299원 추가인데도 불구하고 그냥 서비스로 스몰bed 추가해줘서 좋았어요. 조식도 신청안하고 갔는데 프론트에서 3일 묵는 내내 연속으로 먹으면 할인가로 115원/1인 이라고 해서 신청했구요 입맛까다로운 저희가족 모두 만족할 정도로 조식 맛있게 먹었네요. 하루만 신청하면 170원인가 175원이라고 하더라구여. 암튼 새해맞이를 하얏트 호텔에서 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욕실도 매직 미러 기능이 있어서 좋았고, 욕조에서 따뜻한 반신욕도 가능하구요. 실내가 너무 건조하다고 가습기 있냐고 하니까 바로 추가해주고 서비스도 정말 중국스럽지 않더군요~ 숙박도 서울 하얏트 비용보다 훨씬 저렴하고, 저도 부모님도 정말 편안하게 보냈내요. 택시기사 소개로 하얏트에서 5분거리에 있는 꼬치 전문점 갔는데 가지구이, 꼬추구이와 양꼬치 등등 먹방위주 여행을 선호하는 저희가족으로써는 너무 저렵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첨엔 청도맥주박물관 갔다가 타이동루에서 먹을려고햇는데 마땅한데가 없더라구요. 운소로미식거리에서는 해산물위주로 팔아서 꼬치집 같지 않았구요.. 다만 침대 및 베개가 많이 편하지는 않았던 것 같구요, 환경보호 차원에서 욕실용품 교체 및 침대보 교환을 2틀인가 3일에 한번 한다고 적혀있고 만약 원하지 않으면 수건을 욕조에 넣어놓거나, 상기 사항이 적힌 카드를 침대위에 얹혀 놓아라고 하는데, 솔직히 중국어 모르시는 분들은 눈에 띄지도 않고 모르고 넘어가기 쉽상이더라구요.. 또 하나 아쉬운 점은 방 청소하시는 분이 너무 수시로 와요, 조식먹으러 내려갔더니 청소하고 계셔서 불편했어요~ 나머지는 너무 좋았네요.

5.0 / 5.0”너무좋았어요”
공항에서 30-40분 거리예요 로비부터 굉장히 웅장했고 룸상태와 룸크기 룽청결 상태도 정말 좋았어요 시끄럽지도 않고 서비스도 좋고 모든게 좋았네요 하얏트에 첫날만 있었는데 다음날 옮긴 호텔이 나쁘지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안좋게 느껴졌을 정도.. 다음에 다시 간다면 꼭 하얏트로 갈려구요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