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위소텔 스탬포드 싱가포르 (Swissotel The Stamford, Singapore)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싱가포르 호텔 추천, 셀프주차 가능(54달러), 공항셔틀 서비스 제공(80~160달러), 와이팡 유료(30달러)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싱가포르 여행 중 자유여행객이 이용할만한 호텔로 래플스 시티 근처에 위치한 위치좋은 럭셔리 호텔이에요~~~^^ㅎㅎㅎ 호텔은 싱가포르 시내 중심 비즈니스 지구에 자리잡고 있고 에스플러네이드 극장과 페라나칸 박물관, 아시아 문명 박물관 등에서도 가까워요~~~ 야경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시설,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2개의 야외수영장, 나이트클럽,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와 비즈니스센터, 기차역 픽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싱가포르 가족여행 호텔로도 좋음~~~~~~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2 Stamford Rd,싱가포르 178882




| 호텔 후기

4.0 / 5.0 "아주좋음"
위치도 좋고 방크기도 넓어서 가족이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그러나 와이파이 무료 이용이 안되는점 등은 아쉬웠습니다

5.0 / 5.0 "교통 편리"
호텔로비에서도 무료와이파이가 안되고 욕실 샤워기가 좀 불편한 점 빼고는 완벽합니다 호텔이 시티홀역에서 바로 연결되어서 교통이 진짜 편하긴 합니다

5.0 / 5.0 "최고 좋음"
친절하게도 방을 업그레이드 해줘서 베이가 부분적으로 보이는 방이었어요. 방에서의 뷰도 좋고 무료 와이파이도 되고 네스카페 커피머신도 있어서 편했어요. 레플스씨티랑 연결되어 있어서 식사나 장보기도 편하고, 지하철도 바로 갈수 있었네요. 방은 어린아이 둘과 네명 가족이 쓰기에 좁지 않았고, 베란다가 있어서 수영복 말리기도 좋았어요. 여기서 지내다 마리나베이샌즈로 옮겼는데, 직원도 스위소텔이 더 친절한 느낌이었네요~다만 컨시어지에서 나이트 사파리 버스 시간표를 알려줬는데, 마지막 스케쥴이 잘못적혀있어서 당황했던 기억이나요.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