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다나 부티크 호텔 다낭 (Hadana Boutique Hotel Da Nang)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다낭 호텔 추천, 다낭 가족여행 호텔 추천, 무료 와이파이 제공, 무료 뷔페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이 다낭 호텔은 참 박물관 근처에 자리잡은 3.5성급 호텔로 위치좋고 다낭 도심에서 관광을 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ㅎㅎㅎ ~~~

무료 뷔페와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니 더 좋네요!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야외수영장, 비즈니스센터와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습니다~~~ 수하물보관 서비스 및 세탁 서비스도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ㅎㅎ !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Lot H1 - 04, H1- 05, H1- 06, Pham Van Dong St, Da Nang, 베트남, ‏‎‎




| 호텔 후기

4.0 / 5.0 "깨끗하고 좋은가격"
새로생긴 호텔이라서 깨끗하네요.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아요. 조식은 별로이지만....

5.0 / 5.0"객실 크기빼곤 최고"
층당 객실이 4개정도되는 크지않은 규모 객실 크기도 조금 좁네요. 객실크기를 제외하면 나머진 최고였네요. 서비스는 일류호텔급 조식식당은 건물꼭대기층이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경치가 괜찮았고 걸어서 한강다리까지 5정도면 걸어나갈수 있어서 저녁에 걸어서 여기저기 다니기 괜찮았음

5.0 / 5.0 "다시 가고싶은 다낭, 다시 찾고싶은 호텔"
아이들 동반 4인가족 여행으로 2박을 머물렀습니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호텔이라 큰 기대없이 예약했는데 객실과 수영장은 청결했고 General Manager의 세심한 배려와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머무르는 내내 행복했습니다^^ 다만, 조식의 가짓수가 조금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특히 수영장에서의 망고주스 정말 맛있었습니다. 해변과 시내접근성이 좋아서 여행하는 내내 편리했습니다. 다시 다낭을 방문하게 된다면 꼭 이 호텔을 이용할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