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보라카이 자유여행 추천 리조트, 보라카이 인기 리조트, 와이파이 제공(유료), 엑스트라배드 이용가능(유료), 조식 제공(488페소), 공항셔틀 서비스제공(1725페소), 수영장 리조트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보라카이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곳 중 하나로 한국인에게도 정말 잘 알려진 곳이에요~~~ㅎㅎㅎ 발라바그에 위치해 있고 보트스테이션 1,2,3 모두 가까운 곳으로 위치가 참 좋다는 평을 듣는 리조트입니다~~

해변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도 좋고, 야외수영장도 4개나 있어서 가족단위 여행객이 즐기기에도 굿~~~ 273개의 객실이 있으며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와 로비 와이파이 서비스 등이 있어요! 보라카이 여행 간다면 꼭 묵어봐야 할 곳 중 하나~~~ㅎ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Tirol Road,Malay,필리핀




| 호텔 후기

5.0 / 5.0"역시 보라카이는 헤난이죠"
객실 업업 ^^ 그랜드룸에서 풀억세스룸으로 ^^ 대박 좋았어요

4.0 / 5.0"헤난가든 리조트 잘 묵었어요"
단점은 제 방은 디럭스룸이었는데 테라스가 없어서 아쉬웠고 욕실에 작은 개미가 많았어요 침대가 너무 물렁해서 조금 불편했어요 호텔입구에서 방까지 가는 길이 너무 멀고 계단이 없어서 힘들었어요. 그리고 장점은 룸이 넓고 헤어드라이기 커피포트 수건 등 비품이 잘 갖춰져있었고 호텔 수영장이 크고 예뻤고 조식도 뷔페식에 다양한 음식이 많아서 좋았어요


5.0 / 5.0 "헤난가든 좋아요!"
호텔 한쪽은 해변으로, 한쪽은 메인도로 쪽으로 연결되어있고 수영장도 좋고 디몰과 걸어다닐 수 있는 거리라 보라카이에서 전체적으로 가장 좋은 위치의 호텔이 아닌가 싶어요^^








■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