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다린 호텔 매니지드 바이 센터 포인트 (Mandarin Hotel Managed by Centre Point)


■ 만다린 호텔 매니지드 바이 센터 포인트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방콕시내호텔, 방콕시암호텔, 공항셔틀 서비스(1200-2200바트), 뷔페 아침식사 (400바트), 엑스트라배드 이용가능(1000바트), 무료 와이파이 이용가능, 무료 셀프주차,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저렴하고 자유여행 하기 좋은 호텔 많은 방콕 호텔 중에서도 후기좋고 평가좋은 이 호텔은 방콕 도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팟퐁 야시장과 시암스퀘어 그리고 룸비피공원, MBK 센터 등이 모두 가까워 편리합니다~~~~(^^)

호텔 객실은 375개로, 아침식사 가능한 2개의 레스토랑과 풀서비스스파, 야외수영장, 무료 지역 셔틀 서비스, 피트니스세너와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662 Thanon Rama IV Thung Maha Mek, Sathon Bangkok 10120





| 호텔 후기


5.0 / 5.0 "만다린 호텔 매니지드 바이 센터 포인트"

택시타면 어디든 멀지 않고, 깨끗하고 만족했습니다.

5.0 / 5.0 "가성비 만점 호텔이에요"

호텔시설이 정말 으리으리하고 수영장도 크고 좋더라구요! 수영장, 헬스장 관리도 다 잘되있구요 방도 꽤 넓고 좋았어요. 다만 화장실이 좁았다는게 흠이지만 시설관리는 정말 깔끔했어요. 위치도 MRT랑 가깝고 주변이 꽤 조용하니 좋더라고요. 놀거리는 별로 없어보였지만 ^^; 그리고 조식이 아주 맛있었어요. 가성비 최고 호텔로 추천합니다!

4.0 / 5.0 "아주 좋음"
호텔 전체적인 서비스 만족스러워요 룸,수영장,식당 모두 청결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수화물보관이며 목적지까지 콜택시도 불러주고 조식도 맛있었어요 직원분들의 친절은 말할것도 없이 GOOD! 다시 방문하고싶은 곳입니다.








■ 방콕 만다린 호텔 매니지드 바이 센터 포인트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