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리스버리 - YMCA 오브 홍콩 (The Salisbury -YMCA of Hong Kong)


■ 살리스버리 - YMCA 오브 홍콩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홍콩 침사추이 호텔, 엑스트라배드 이용가능(330홍콩달러), 와이파이 무료제공, 홍콩 위치좋은 호텔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침사추이에 위치한 이 홍콩 호텔은 나단로드에 무척 가까우며 스타의거리 하버시티 등 홍콩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곳들로 이동하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위치좋고 교통편하기로 유명한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에어컨 객실,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정원, 세탁서비스, 미용실,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있으며 4성급 호텔로 무료 와이파이 제공해서 인터넷 이용하기 좋아요~~ㅎㅎ~~~~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YMCA OF HONG KONG 41 Salisbury Rd 홍콩





| 호텔 후기

5.0 / 5.0 "홍콩가면 무조건 솔즈베리 갈께요 이제!"

위치 좋고 전망좋고 서비스 나쁘지 않고 깨끗하고 무엇보다 위치랑 전망에 엄지 척!!

4.0 / 5.0 "ymca 후기 남겨요~"
업그레이드 해주셔서 너무 좋은 뷰에서 잤어요~ 걸어다녀서 다리 아팠는데 따뜻한 물 잘 나와서 반신욕했어요~!! 밖에 나갈 때 키 뽑았는데 에어컨 켜지더라구요ㅋㅋㅋ 추워서 에어컨 끄고 잤어요 ㅋㅋ 웰컴 과일에 칼, 포크, 접시까지 있어서 편하게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또 가고싶은 호텔이에요~~

5.0 / 5.0 "good!"
조용하고 편리한 교통이 장점. 단점은 샤워타월과 면도기가 비치되어있지않음.






■ 살리스버리 - YMCA 오브 홍콩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