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지우드 바이 르 호텔 몽콕 홍콩 (Lodgewood by L'hotel Mongkok Hong Kong)


로지우드 바이 르 호텔 몽콕 홍콩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홍콩 호텔 추천, 홍콩 몽콕 호텔, 유아용 호텔 없음, 무료 와이파이 제공

|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홍콩 몽콕에 위치한 합리적인 가격의 추천 호텔 중 하나로 레이디스마켓과 랭함 플레이스 몰, 홍콩 꽃시장 등이 가까워서 여행을 하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근처에는 맛집도 많다고하네요~~ㅎㅎ

호텔에서는 무료와이파이를 제공하며 레스토랑과 로비 커피서비스, 에어컨 객실, 세탁서비스와 콘시어지서비스, 수하물보관 서비스 등 가능한 4성급 호텔이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1131 Canton Rd, Mong Kok, 홍콩





| 호텔 후기

4.0 / 5.0 "깨끗하고 친절하며 모닝커피가 최고다"
접수처가 1층이라 한층을 올라가야되고 주변에 재래시장과 오리구이식당이 많고 싸고 맛있었다 아침에 커피는 본인 취항에 맞추어 먹을수있으면 맛이좋다

4.0 / 5.0 "가격대비 만족 합니다."
위치는 좋지도 딱히 나쁘지도 않았습니다. 총 3박 4일 여정중 침사추이/몽콕쪽 구경하는 첫째날을 이곳에서 묵었는데 위치가 몽콕이다보니 야시장 구경하고 숙소로 돌아오기 좋았습니다. 큰 길가에 위치한 호텔은 아니여서 처음에 찾을때 조금 헤매고 그 이후로는 무리없이 잘 돌아다녔던 것 같네요. 그리고 직원들도 전반적으로 매우매우 친절했습니다. 큰 호텔에서 기대하기 어려운 각 사람마다 이름까지도 기억해주더라구요.. 다만 침대/욕실등은 깔끔했는데..바닥 청소가 깔끔하지 못했습니다. 쓰레기통 뒤쪽으로는 먼지도 있고 다른 사람의 손톱도 떨어져 있더라구요. 이 부분은 조금 개선이 필요할 것 같네요. 가격대비 만족하며 다시 홍콩을 찾게된다면 다시 묵게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4.0 / 5.0 
"아들과함께한여행"

친절한직원과깨끗한객실 2박3일동안 편안히 지낼수있어서좋았어요. 미리 지리를 공부하고갔으면 더욱 편했을것같아요.








 로지우드 바이 르 호텔 몽콕 홍콩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