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Humble House Taipei)


■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객실 사진 보기 ☞ 클릭




| 호텔 테마 : 타이페이 101 호텔, 공항 셔틀 서비스(왕복 2700타이완달러), 조식 제공(715타이완달러), 무료 와이파이 제공, 안내견 동반 가능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2:00

| 호텔 시설 및 객실 안내


전체적으로 후기좋고 인기많은 타이페이 호텔 중에서도 깔끔한 시설과 서비스로 인기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4성급 호텔로 타이페이 101 빌딩 근처에 위치해 있어 더 인기좋은 호텔로 야외수영장 이용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ㅎㅎ

호텔 내에는 235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센터, 공항 셔틀 서비스, 컨퍼런스 센터, 에어컨 객실 등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호텔 위치 및 주소 (지도)

Humble House Taipei No. 18, Songgao Rd, Xinyi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0





| 호텔 후기

5.0 / 5.0 "굳굳~~!"

깨끗하고 직원들도 넘 친절하고 좋네요 101타워뷰 받아서 너무 좋았고, 수영장도 잘 이용했어요


5.0 / 5.0 "험블추천합니다"

호텔도 깔끔하고 위치상 역과는 거리가 있었으나 백화점 연결통로로 이동하여 덥지않게 올수있었고 호텔가운이 너무맘에들었다 아쉬운점은 수영장 탈의 및 샤워시설이 오픈돼서 불편했음

5.0 / 5.0 "너무 좋았어요"
지내는데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어요. 시설도 넓직넓직하니 좋았고, 레스토랑도 맛있었어요 ^-^








■ 험블 하우스 타이베이 예약 가격 보기 ☞ 클릭


댓글